현대차 고객 차량 지원 서비스 안내
현대자동차는 고객이 보증 수리 입고 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수리 기간 동안 차량을 대여해드리는 고객 차량 지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아래는 이 서비스의 상세 내용입니다.
1. 서비스 상세 내용
서비스 내용
- 보증 수리 입고 시 차량 제공 :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로 보증 수리 입고하는 경우, 고객 요청 시 수리 기간 동안 당사의 대여차나 시중 렌터카를 제공합니다.
대상 지역
- 전국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
대상 고객
- 현대자동차 보증 수리 입고 고객
서비스 비용
- 당사 부담 : 수리 기간 동안 제공되는 차량의 대여 비용은 현대자동차가 부담합니다.
- 고객 부담 : 이용 중 발생하는 유류비/충전비, 사고 발생 시 자차 부담금은 고객이 부담합니다.
대상 차량
- 승용차 , SUV
- 대상 제외 차종 : 포터, 상용 차량
2. 서비스 이용 절차
- 보증 수리 입고
-
고객이 차량을 하이테크센터 또는 블루핸즈에 보증 수리 입고합니다.
-
차량 대여 요청
-
고객이 수리 기간 동안 차량 대여를 요청합니다.
-
차량 제공
-
현대자동차는 수리 기간 동안 당사의 대여차나 시중 렌터카를 제공합니다.
-
차량 이용
- 고객은 수리 기간 동안 제공된 차량을 이용하며, 이용 중 발생하는 유류비/충전비와 사고 발생 시 자차 부담금은 고객이 부담합니다.
FAQ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dgD9ue/btsICfgRZqm/nfz6w1K2D4a3GC0sXzU2kK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v13a9/btsICEmUKvg/ECq0BQAWkNpcKNR8e5kTE0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4IYqN/btsIDO295KD/oM1gzkRwc0wIJmPnfKrKHK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DcXI9/btsIEkmYITP/bL4gqdI68HucKPBTmwdKb1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3463T/btsIDvQiwvb/3oo74e02fvg9q8VcLdkthK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6rjMc/btsIDO29568/NstfgwI4Fvhd6cWjNIk5bK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wtsV3/btsICoxO5uz/OefQuivHFY8Jnvh2lzQkZK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xKMmu/btsIDM5jryI/6a5kquW8nIAvGfXESwY6fk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3Og4D/btsICgGPosm/zeBVIfUyscbiMVfDysw4tK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XvaRj/btsIElMXXVz/skvleFN6U62MjJX6OPXaoK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cca6dg/btsIDoqmbVI/oP7KKnWUQpHaiKmJDHtNck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c2IKs/btsIDLrOCr0/k0o7Utj2ZX0TtMSc20RKR0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8Kx4p/btsID3FLNUD/zA9roJEXKzfFvC7M94lFSk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ckHeEW/btsICdXDWX6/zOKl3x5CMhtvCdEdtC01Y0/img.jp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sp75C/btsID4xTY03/0VDBrAZDkrmuhlgwaeWAr1/img.jpg)
Q1: 보증 수리 입고 시 차량 대여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A1: 차량을 하이테크센터 또는 블루핸즈에 보증 수리 입고할 때, 대여 차량을 요청하시면 됩니다.
Q2: 대여 차량 이용 중 발생하는 유류비나 사고 발생 시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
A2: 이용 중 발생하는 유류비/충전비와 사고 발생 시 자차 부담금은 고객이 부담합니다.
Q3: 모든 차량이 대여 대상에 포함되나요?
A3: 승용차와 SUV가 대상이며, 포터와 상용 차량은 제외됩니다.
Q4: 대여 차량의 대여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
A4: 대여 차량의 대여 비용은 현대자동차가 부담합니다.
Q5: 서비스 지역은 어디인가요?
A5: 전국의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요약정리 표
항목 | 내용 |
---|---|
서비스 제공 장소 | 전국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 |
대상 고객 | 현대자동차 보증 수리 입고 고객 |
서비스 내용 | 수리 기간 동안 당사의 대여차나 시중 렌터카 제공 |
서비스 비용 | 현대자동차 부담 (유류비/충전비, 사고 발생 시 자차 부담금 고객 부담) |
대상 차량 | 승용차, SUV (포터 및 상용 차량 제외) |
결론
현대자동차의 고객 차량 지원 서비스는 보증 수리 기간 동안 고객의 이동 편의를 위해 대여 차량을 제공하는 유용한 서비스입니다. 전국의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에서 이용 가능하며, 서비스 비용은 현대자동차가 부담합니다. 보증 수리 입고 시 차량 대여가 필요하신 고객께서는 해당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.
댓글